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이드바

안철수사람들 Story

결과값: 1 - 25 of 35

안철수를 부탁드립니다... 작은 것 같지만 내 한표로 세상은 바뀝니다

안철수를 부탁드립니다. 태어나서 줄곧 서울 살다가 이곳 경남 산청으로 내려온 지 만 7년 되어갑니다. 시골에 살면서 대체로 7년 전의 결정에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제가…

댓글: 0   조회수: 21

위태로운 사직 2구역 "안철수 후보님을 저희 집에 초대했습니다"

얼마 전 TV 토론을 유심히 보신 분들이라면 사직 2구역에 대해서 들어봤을 것이다. 안철수 후보가 박원순 후보에게 "사직 2구역에 가보시라고 말씀드렸는데 가보셨냐"고 물어봤다.…

댓글: 0   조회수: 38

안철수를 위하여 은혜를 갚는 길

오늘 안국역 사거리에서 3번 뽑아달라는 피켓을 들었다. 아침 출근시간, 지나가는 차들과 건널목에 신호등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쳐다보고 간다. 사실 나도 좀 어색하였다. 시간이…

댓글: 0   조회수: 52

[미래 일기] 살기가 괜찮아진 이 동네에서 뿌리를 내려?

이 글은 안철수 공약을 바탕으로 가상으로 쓴 미래 일기입니다. 2021년 6월 1일 날씨 : 오전에 약간 흐리다가 낮에 맑음. 알람이 울리는 걸 들으면서 조금만 더 자볼까 하는…

댓글: 0   조회수: 21

안철수의 메트로 하우징은 무엇인가?

6.13 지방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거에 관심조차 없고 누가 후보로 나오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삶이 팍팍하고 언론에서도 남북회담,…

댓글: 0   조회수: 28

[안철수의 워킹맘에 대해 말한다] 모든 엄마는 일을 한다!

워킹맘에 대해 안철수 후보님이 하신 말씀을 들었다. 한 번도 워킹맘이라는 단어에 내재된 문제를 인지하지 못했던 내게는 참으로 신선한 충격이었다. 그렇다. 모든 엄마는 일을 하고…

댓글: 0   조회수: 6

내가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는 33가지 이유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사막 어딘가에 샘물을 숨기고 있기 때문이다 (What makes the desert beautiful is that somewhere it hide…

댓글: 0   조회수: 34

9살 때부터 정치가를 꿈꾸던 내가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

4월 4일 안철수 전 대표는 서울시장 출마 선언식을 했습니다.그리고 다음 날인 4월 5일, 이런 내용으로 메일 한 통이 도착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연세대학교…

댓글: 0   조회수: 28

가짜가 아닌 진짜가 좋더라

사람도 물건도 가짜가 아닌 진짜가 좋더라. 안철수가 지금까지 땀 흘렸던 일들이 지선에서 큰 수확을 가져오리라고 확신합니다. 지금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지라도 땅에 콩을 한 알을…

댓글: 0   조회수: 29

누가 안철수의 그대로를 알릴 수 있나요?

우리입니다, 우리뿐인 것 같습니다. 그를 발견하고 안타까움에 돌아설 수 없는 운명의 우리들... 가까이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며 살게 된 우리들... 지금 어느 언론하나…

댓글: 0   조회수: 26

안철수, MB아바타 얘기를 왜 했을까?

나는 군대 생활을 강원도 화천에서 했다.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무척 추운 동네였다. 훈련도 힘들고 작업량도 많아 대부분 사람들이 꺼리는 부대였다. 고된 군대 생활이었지만 그래도…

댓글: 0   조회수: 67

[서울시장 출마선언후기] "블록체인을 서울시 행정에 도입하는 거 대찬성이야!"

하늘도 도우려는 듯 아침부터 부슬부슬 내리던 비가 멈추고 화창한 햇살이 내리쬐기 시작하더라. 나는 10시쯤 갔는데, 현장에 도착하니깐 기자들을 비롯해서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댓글: 0   조회수: 15

안철수... 마음 아파도 끝까지 응원하련다

정치를 하기 전부터 존경했던 사람이다. 정치를 하면서 정치인들과 얽히면서 온갖 음해와 인기 편승에 다 대응하면서 버티는 모습을 보는 것도 너무 마음이 아픈 지지자다. 정치인…

댓글: 0   조회수: 19

안철수... 앞으로도 이런 사람 또 없다

얼굴 보니 '사람 많이 만나고 다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예전에 내가 영업하러 다녔을 때 얼굴이 10년은 더 나이 들어 보인 적이 있었는데, 사람 안 만나고 밀폐된 공간에서…

댓글: 0   조회수: 38

난 이래서 안철수를 믿는 거다

2017년 8월 23일 날 국민의당 시절에 여성 당원과 사랑방 토크를 했었어. 거기에서 나온 질문 중에 하나가 바로 이거였어. "사람들에게 안철수가 어떤 이미지로 인식되었으면…

댓글: 0   조회수: 58

제가 보는 안철수는 고수입니다!

바둑엔 하수와 고수가 있습니다. 하수는 바로 눈앞의 수만 보고 덜컥덜컥 수를 둡니다 고수는 앞의 수에, 그로 인해 파생되는 여러 수에, 또 그 여러 수에서 파생되는 여러 수를…

댓글: 0   조회수: 61

안철수! 당신은 왜 '안철수'인 걸까요?

안철수! 하고많은 성씨 중에 어찌 '안'씨가 되셨을까요? 하고많은 이름 중에 왜 하필 '철수'인 걸까요? 이건 운명입니다. 저에게 또한 지지자분들에게 힘을 주는 이름이고, 희망이…

댓글: 0   조회수: 34

안철수... 그이기에 기대합니다

안철수... 그가 완벽한 인간이 아닐지라도 적어도 개인의 영달을 위한 삶이 아니기에... 자신보다 낮은 자를 위한 '송파 세 모녀 방지법'을 위해 노력한 그이기에... 구석에…

댓글: 0   조회수: 30

[사진] 안철수 대표는 항상 몸을 낮추신다

안 대표님은 정중규 위원장님을 대할 때 항상 몸을 낮추신다. 참 인상 깊은 두 사람임.https://twitter.com/ahncs111출처 : 국민속으로 트위터 [추가 사진]…

댓글: 0   조회수: 20

안철수 대표가 그리는 큰 그림은 틀린 적이 없다

난 안 대표가 그때 당시 조용히 있다가 대표 출마한다고 했을 때 솔직히 의아했다. 굳이 그때 시점에 나설 이유가 없었고 어느 정도 재정비 후에 나와야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댓글: 0   조회수: 13

백의종군하신다구요?

그렇게 하십시오 대표님! 당신은 이제 우리의 종입니다 백의를 입으시든 흑의를 입으시든 맨 앞에만 서십시오 백의종군은 물러섬이 아닙니다 모든 것 내려놓고 주군의 뜻을 따라 전쟁터를…

댓글: 0   조회수: 39

... 나, 요즘 관심 있는 사람 생겼어

사실 요즘이라고 말하기는 좀 어렵지.. 처음 알게 됐던 건 2012년이니까 벌써 6년? 가까이 지났네 ㅎㅎ 물론 당시엔 관심이 아주 많다 뭐 그 정도 까진 아니었어. 그냥 어쩌다…

댓글: 0   조회수: 68

지금 생각해보면 안철수 공약들.. 정말 대단하다.

지금 정부하는 모양새를 보면 확 느껴짐. 사실 너무 많은데, 그중의 키워드를 꼽자면...... 첫째, 지난 대선 때 안철수 대표가 외쳤던 공약 중 하나가 공기 대기가 너무 안…

댓글: 0   조회수: 73

지지자로서 답답할 때도 많지만, 안철수의 끈기는 정말 인정한다

처음 정치하라고 언론이 여론이 부추길 때, 오랫동안 긴가민가 대답을 안 하고 미소만 짓고 그래서 이상한 별명 얻었지. 그때 나는 신중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자기가 스스로…

댓글: 0   조회수: 94

안철수의 마라톤을 보면서...

제가 대학교 시절 안철수의 V3 백신이 나왔고 아래아한글도 나왔습니다. 컴퓨터 보급이 시작된 초창기여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는 아예 사용이 불가능할 정도로 치명타였죠. 지금도…

댓글: 0   조회수: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