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참가신청]‘天인, 설악에 들다’
‘天인, 설악에 들다’ 民心은 天心입니다. 모든 생명은 하늘에서 내렸습니다. 천연보호구역, 국립공원, 유네스코생물권보호구역, 산림유전자보호구역, 백두대간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설악산. 그런데...
광주환경운동연합 양산일곡회원모임과 함께 해요.
○ 모이는 곳과 시간 – 패밀리랜드 테니스코트장 주차장, 오전 9시 30분
○ 준비물 : 장갑, 효소담을 통, 도시락
○ 참가비 : 5,000원(설탕 사용량에 따른 비용 약간)
○ 참여신청 : 광주환경운동연합 (☏ 514-2470), 담당 : 이경희(010-2609-2471)
○ 오가피 따는 곳 : 전북 순창군 인계면 도룡리 174번지(용암마을 회관 주변)
[프레시안 기고] 이재훈 사회공공연구원 연구위원.연금행동 정책위원 <-=클릭
국민연금 운용 주식회사?… 문형표 재기용 노림수는?
기금운용본부 공사화 우려… 국민연금, 금융시장 부양에 동원하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