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12.5 연날리기 & 졸업식

지역

12.5 연날리기 & 졸업식

익명 (미확인) | 수, 2015/12/30- 11:04

IMG_7210 IMG_7214 IMG_7218 IMG_7221 IMG_7229 IMG_7235 IMG_7236 IMG_7251 IMG_7256 IMG_7262 IMG_7266 IMG_7271 IMG_7272 IMG_7277 IMG_7281 IMG_7284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꾸미기_20160305_105259 꾸미기_20160305_105301 꾸미기_20160305_105306 꾸미기_20160305_113621 꾸미기_20160305_113624 꾸미기_20160305_113627 꾸미기_20160305_113630 꾸미기_20160305_113635 꾸미기_20160305_113644 꾸미기_20160305_114547 꾸미기_20160305_114557 꾸미기_20160305_114604 꾸미기_20160305_115453 꾸미기_20160305_115503 꾸미기_20160305_115507 꾸미기_20160305_115515 꾸미기_20160305_115526 꾸미기_20160305_115547 꾸미기_20160305_115603 꾸미기_20160305_115608 꾸미기_20160305_115623 꾸미기_20160305_115640 꾸미기_20160305_115659

수, 2016/03/09- 20:32
121
0

풀꿈자연학교 쌍떡잎반 3번째 수업이 용정산림공원에서 있었습니다
4월 수업때와는 또 다른 숲길과 은은한 아카시아 꽃향기가 가득한 용정산이었습니다!

small_160507_ (1)

4월달에 비해 잎이 많이 자랐지요?

small_160507_ (19)

무엇을 보여주고계실까요?

small_160507_(52)

지난달 보았던 개미지옥!

small_160507_(54) small_160507_(58)

small_160507_ (20)

승재의 초록장갑! 어떤 곤충이 붙어 있나요?ㅎ

small_160507_ (22)

뭉쳐있는 나뭇잎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이속에는 무엇이..?

small_160507_ (24)

나뭇잎을 살살 펴서 보니 곤충의 알이!^^ 곤충의 알을 깐 집입니다~

small_160507_ (25)

감자깍는 칼을 이용해서 나무껍질을 벗겨보았습니다~

small_160507_ (36)

집중력이 대단한데요~

small_160507_ (44) small_160507_ (46)

160507_ (4) 160507_ (6) 160507_ (7) 160507_ (8) 160507_ (9) 160507_ (10) 160507_ (11) 160507_ (12)

small_160507_ (47) small_160507_ (48) small_160507_ (51)

 

6월달에는 용정산에서 밧줄놀이를 할 예정입니다~ 6월달의 용정산은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지~~기대 가득^^
다음달에 만나요^^

 

금, 2016/05/13- 18:11
118
0

4월 7일(토) 용정산림공원에서 둥구나무반 두번째 수업이 있었습니다!
아직은 쌀쌀하지만, 숲에 있는 나무는 벌써 잎을 틔우고 꽃을 피웠네요~
나무와 꽃을 관찰하고, 진달래로 까나페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용정산림공원에서 마음껏 뛰어놀았습니다~ 자연에서 뛰어 노느것이 아이들에게 제일 좋은 수업입니다^^

일, 2018/05/27- 17:41
116
0

어느덧  2016년 마지막 수업, 풀꿈자연학교 10번째 수업이 지난 12월 3일 문암생태공원에서 있었습니다.
코끝이 쨍 하며 추웠지만 야외에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출발전 몸풀기~ 하나둘셋넷!

161203_-1

▼ 문암생태공원 내에 있는 놀이터입니다~  모두 위로 올라가려고 하고 있네요~

161203_-3

▼ 우리는 꼭 닮은 남매!

161203_-5 161203_-6 161203_-8

▼ 놀이터 옆 연못에 얼음이 꽝꽝 얼었어요~

161203_-9

▼스코프를 이용해서 멀리있는 새를 볼 수 있었습니다~

161203_-10

▼ 선생님 이거보세요~

161203_-11 161203_-12

▼ 손이 꽁꽁, 발이 꽁꽁~ 아이들은 하나도 안추운가봐요~ㅎ

161203_-15

161203_-16

▼ 얼음 하나로도 아이들은 신났어요~

161203_-20 161203_-21 161203_-22

▼ 야외수업후에는 실내에서 부모님과 함께 나무피리를 만들었습니다~

small_img_3829

▼아이들보다 부모님들이 더 재미있어 하셨던것 같아요^^

small_img_3830 small_img_3836

small_img_3850small_img_3839

화, 2016/12/06- 10:43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