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연날리기 & 졸업식
지역
풀꿈자연학교 쌍떡잎반 3번째 수업이 용정산림공원에서 있었습니다
4월 수업때와는 또 다른 숲길과 은은한 아카시아 꽃향기가 가득한 용정산이었습니다!
4월달에 비해 잎이 많이 자랐지요?
무엇을 보여주고계실까요?
지난달 보았던 개미지옥!
승재의 초록장갑! 어떤 곤충이 붙어 있나요?ㅎ
뭉쳐있는 나뭇잎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이속에는 무엇이..?
나뭇잎을 살살 펴서 보니 곤충의 알이!^^ 곤충의 알을 깐 집입니다~
감자깍는 칼을 이용해서 나무껍질을 벗겨보았습니다~
집중력이 대단한데요~
6월달에는 용정산에서 밧줄놀이를 할 예정입니다~ 6월달의 용정산은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지~~기대 가득^^
다음달에 만나요^^
금, 2016/05/13- 18:11
118
0
일, 2018/05/27- 17:41
116
0
어느덧 2016년 마지막 수업, 풀꿈자연학교 10번째 수업이 지난 12월 3일 문암생태공원에서 있었습니다.
코끝이 쨍 하며 추웠지만 야외에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출발전 몸풀기~ 하나둘셋넷!
▼ 문암생태공원 내에 있는 놀이터입니다~ 모두 위로 올라가려고 하고 있네요~
▼ 우리는 꼭 닮은 남매!
▼ 놀이터 옆 연못에 얼음이 꽝꽝 얼었어요~
▼스코프를 이용해서 멀리있는 새를 볼 수 있었습니다~
▼ 선생님 이거보세요~
▼ 손이 꽁꽁, 발이 꽁꽁~ 아이들은 하나도 안추운가봐요~ㅎ
▼ 얼음 하나로도 아이들은 신났어요~
▼ 야외수업후에는 실내에서 부모님과 함께 나무피리를 만들었습니다~
▼아이들보다 부모님들이 더 재미있어 하셨던것 같아요^^
화, 2016/12/06- 10:43
113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