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24일 이틀 간 경기도 여성비전센터에서 여성단체 활동가 역량강화와 연대를 위한 '2015 여성운동 아카데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경기지역 여성단체 활동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운동의 역사, 활동가 비전 참여프로그램, 신자유주의와 여성, 성인지예산과 관련된 강의가 진행됐습니다.
10월에는 여성연합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비전팀'과 '기록편집팀' 회의가 진행됐습니다. 28일 저녁에는 '기록편집팀' 회의가, 29일 낮에는 '비전팀' 회의가 여성미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2017년 창립 30주년을 맞는 여성연합의 지난 활동을 기억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위한 논의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10월 29일 오후 2시 하이서울유스호스텔 2층에서는 '제20대 총선 의제 만들기-여성의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전략' 전체 워크숍이 진행됐습니다. 각 영역별 총선 의제에 대해서 논의하고 점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