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광주에서 '영화로 떠나는 쿠바여행'! THE 본격 연애다큐 [쿠바의 연인]이 상영됩니다:D 6/29 (토) 17:00 @광주 메이홀
알뜰살뜰함으로 떠나는 나만의 일본 여행기 “가장 일본다운 곳, 교토” 소설가 마르셀 프루스트는 “진정한 여행이란 새로운 풍경을 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을 가지는 데 있다”고 했다. 자유여행의 재미에 눈을 뜨고 나니 습관처럼 인터넷 곳곳을 휘젓고 다니는 취미가 생겼다. 패키지여행이야 전화 한 통이면 끝이지만, 자유여행은 비행기 표부터 숙박, 일정, 교통편 등 세세하게 준비할 게 참 많다. 이번에도 그만 저가항공에 눈이 팔려 겁도 없이 덜컥 결재해 버리고 말았다. 첫 번째 부지런함, 비행기 표를 잡아라. 항공사를 뒤지다 보면 세일을 할 때도 있고, 회원이 되면 이메일도 보내준다. 공휴일과 방학 중에는 당연히.......
목, 2016/05/26- 08:27
140
0
망각과 기억 416 project: oblibion or memory 연출 김재영, 정일건, 태준식, 박종필, 박정미, 최종호, 대구 독립다큐멘터리 제작과정 2기2016│Documentary│204min│HD│Color│16:9│stereo 언어 : 한국어|자막 : 한국어, 영어 제작: 4.16연대 미디어위원회 배급: (주)시네마달 SYNOPSIS 망각의 유혹에 맞서는 기억에의 의지 9명 희생자의 수습과 참사의 진상규명을 위해. 그리고 ‘이것이 국..
월, 2018/04/23- 18:06
128
0

2018 참여연대 지역회원 만남의 날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제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몹시 추웠던 겨울을 견뎌낸 나무와 풀이 새싹과 꽃을 준비하는 요즘,
지난 겨울을 함께 견뎌 온 회원님들 마음 속에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하나씩 있겠지요?
가슴 속에 뜨거운 열정과 행동하는 양심을 갖고 있는 우리 참여연대 회원님들과
우리의 삶을 바꾸는 개헌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참여연대가 4개 도시에 찾아갑니다.
가족, 지인분들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회원님, 꼭 뵙고 싶습니다^^
지역별 행사 일시 및 장소 안내(광주, 대전, 부산, 대구)
[광주] 2018년 3월 24일(토) 3시, 광주 NGO센터
- 주소 : 61962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43(치평동 1180) BYC빌딩 7층 광주NGO센터(전화:062-381-1133) (약도보기)
[대전] 2018년 3월 27일(화) 7시, 대전 NGO센터
-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19 삼성생명빌딩 2층 대전광역시NGO지원센터 (전화:042-221-1255) (약도보기)
[부산] 2018년 3월 31일(토) 3시, 부산 가톨릭센터
- 주소 :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71 (전화:051-462-1872) (약도보기)
[대구] 2018년 3월 31일(토) 3시, 대구 참여연대
- 주소: 대구 중구 서성로14길 59, 2층 (Tel. 053-427-9780) (약도보기)
월, 2018/03/12- 15:19
127
0
사람은 가도 그윽한 자취는 남아...
짱짱하던 한여름 햇빛도 흐르는 시간 따라 기세 꺾이고
소슬한 바람이 목덜미를 제법 간지럽히는 선선한 가을날,
전라도가 품은 다섯 시인을 만나러 길 떠나 보자. ===33
광주에서 출발하면 하루 동안 여유있게 쭈욱 둘러볼 수 있는 여정이다.
용아 박용철 - - - - - - - - - -
떠나가는 배 나두야 간다
나의 이 젊은 나이를
눈물로야 보낼거냐 아늑한 이 항군들 손쉽게야 버릴거냐
안개같이 물어린 눈에도 비최나니
골잭이마다 발에 익은 묏부리 모양
주름살도 눈에 익은 아, 사랑하던 사람들 버리고 가는 이.......
일, 2015/09/27- 08:00
127
0
가평에서 가을님과힐링데이트 했어요~
가을이 떠나가고 있다.
올해는 가을님과 제대로 된 만남을 가져 본 적이 없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다!
가을님을 진~하게 만나기 위해 떠났다.
워크숍을 핑계로.
가평으로 고고씽!
이곳은 가평의 교원연수원 식당 앞에 있는 호수다.
선홍색 가을 단풍나무가 호수를 지켜주고 있는 것 같다.
그 아름다운 자태로 꼿꼿하게 서서 말이다.
좀 더 클로즈업해서 본다.
눈을 크게 뜨고 카메라 렌즈를 가까이 들이대고.
여전히. 아름답다.
자연의 색감은 뛰어나다!
하지만 풍성하다고 해서 모두 예쁜 것은 아니.......
금, 2015/11/13- 08:00
126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