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10년이상 회비납입자 감사행사
전국환경운동연합에서는 10년이상 회비납입자분들에게 감사장도 보내주고 별도의 고마움을 표하든데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그런 자그만 행사 계획은 없는건가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5-13 17:38:33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전국환경운동연합에서는 10년이상 회비납입자분들에게 감사장도 보내주고 별도의 고마움을 표하든데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그런 자그만 행사 계획은 없는건가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5-13 17:38:33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초창기 우리 단체 주부모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주셨던 배명순 회원님과 윤종삼 회원님의 장남인 윤문수 군이 오는 2월 20일(일) 12시 30분 스파피아호텔 5층 무궁화홀에서 결혼식을 갖습니다. 회원님과 자제분께 모두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1월 14일 이종기 회원님께서 아리따운 며느리를 보셨습니다.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결혼식장에 계신 이종기 회원님도 신랑신부 못지 않게 아주 멋지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