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10년이상 회비납입자 감사행사
전국환경운동연합에서는 10년이상 회비납입자분들에게 감사장도 보내주고 별도의 고마움을 표하든데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그런 자그만 행사 계획은 없는건가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5-13 17:38:33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전국환경운동연합에서는 10년이상 회비납입자분들에게 감사장도 보내주고 별도의 고마움을 표하든데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그런 자그만 행사 계획은 없는건가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5-13 17:38:33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