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지역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익명 (미확인) | 목, 2009/05/28- 00:30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둔산동에서 ‘애플스토리 청소년 리더십 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허광윤님께서 회원가입을 해 주셨습니다. 이상재국장님과 대전시민아카데미 모임을 하면서 만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회원가입을 감사드리며 사무실이 가까우니 한 번 놀러오세요^^

월, 2010/11/15- 18:59
97
0

정창영 회원님은

2017년 12월에 진행되었던,

태양광햇빛창업스쿨에 참가하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가입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고, 특히 태양광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2018년 3, 8월 태양광햇빛창업스쿨 교육이 더 있을 예정이며,

10월에는 심화된 과정을 진행하려합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심화과정에도 회원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수, 2018/01/24- 09:12
97
0

권채숙 회원님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하천해설가 교육에 참여하셔 인연이 되셨는데,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양혜숙 의장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수, 2013/06/26- 00:15
97
0

대전 도시농업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도시텃밭인들 모임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내년 2011년도 용운동 텃밭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화이팅!

수, 2010/12/08- 20:48
96
0

이지혜 회원님 께서는

평소에 자연보호에 관심이 많았으며,

일을 하고 있어 많은 참여는 못하지만 뜻있는 곳에 후원금이 쓰였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사대강, 에너지, 생활환경 등 다양한 환경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하십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회원님을 알게 된 오늘, 너무나 행복합니다.

또뵙겠습니다^^

 

화, 2017/12/19- 10:59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