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도시농업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도시텃밭인들 모임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내년 2011년도 용운동 텃밭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화이팅!
이지혜 회원님 께서는
평소에 자연보호에 관심이 많았으며,
일을 하고 있어 많은 참여는 못하지만 뜻있는 곳에 후원금이 쓰였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사대강, 에너지, 생활환경 등 다양한 환경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하십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회원님을 알게 된 오늘, 너무나 행복합니다.
또뵙겠습니다^^
산악인 이기열 회원님께서 또 큰일을 만드셨습니다. ^^
완주 희망캠프라는 사회적기업을 창업하셨습니다.
모든세대와 함께하는 캠프이나
특히,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을 찾아주고 소중한 체험고 추억을 남기기 위한 뜻 있는 캠프를 진행하신다네요.
캠프 수익금의 70%는 쇠외계층 청소년 및 다문화 가정, 장애우 캠프 등에 지원하신답니다. 그동안 열심히 해오시던 일이나 정식 창업을 하셔서 부담이 더 커지신 것 같습니다.
올 여름에 환경연합하고 좋은 캠프 만들기로 하셨는데
너무 바쁘셔서 가능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시작하신 일 좋은 결실 맺으시길 기대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환경연합 꼼꼼이 챙겨주시네요. 감사드립니다.
캠프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카페를 방문하세요.
카 페 : http//:cafe.daum.net/wjhopecamp
블로그 : blog.daum.net/dds878m
지난 13일 카페배네 시청점을 오픈하셨습니다.
맛있는 커피드시러 오라고 초대하셨습니다.
오픈 축하드리고,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