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학생 환경캠프 참여하시면서 회원가입하셨습니다.
안전한 먹을거리와 아이들과 함께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네요.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김소영 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품앗이생활협동조합에 근무 하시는 홍은영님~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선생님 양성자 교육에도 열심히 참여 중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봄에 사무처에서 가져가신 씨감자를 재배한 이후 사무처로 수확한 감자 한상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캠프에 간식으로 잘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둔산동에서 ‘애플스토리 청소년 리더십 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허광윤님께서 회원가입을 해 주셨습니다. 이상재국장님과 대전시민아카데미 모임을 하면서 만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회원가입을 감사드리며 사무실이 가까우니 한 번 놀러오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