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후기] 신길고 팔레트 동아리에서 스티커 판매 수익금을 후원해주셨습니다 ^^

신길고등학교 팔레트 동아리에서 학교 축제 때 멸종위기동물 보호 스티커 제작 및 판매 수익금을 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해주셨습니다.
이번 환경운동연합 후원이 신길고등학교 친구들에게 환경에 더욱 관심을 갖고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특히 멸종위기동물과 관련된 여러 활동들에 많은 관심과 응원 계속해서 보내주시길 바래봅니다.


<참여 학생들>
이재호, 오영민, 박종현, 김선주, 김은아, 김규인, 전부경, 황채영
배다은, 황채민, 조수연, 원세연, 최민석, 이예지, 이예림
전지은, 박제이, 정수영, 위명현, 박정민, 박금옥, 고은빈, 김유진, 정혜진, 박유진






폴킴 팬카페 폴인럽





바자회에서 모든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 주민분들까지 참여해 즐거움을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한산초는 서울시 탄소중립 선도학교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걸맞게 나눔장터에는 70팀이나 참여했다고 합니다. 장난감, 옷, 생활용품, 학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여 수업에서 배웠던 지속가능한 사회를 실천으로 옮겼습니다.
이번 장터를 함께 기획하고 실천한 전교회장은 "제가 낸 공약으로 학생들이 물건을 사고 파는 걸 보니 즐거웠다. 나눔장터로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환경단체에 기부할 수 있어서 뿌듯했다." 고 하는데요. 이번 나눔장터를 통해 한산초등학교 학생들이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