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후기] 함양 ‘안의초등학교’에서 바자회 모금액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바자회에서 모든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 주민분들까지 참여해 즐거움을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환경운동연합은 직접 준비한 공연으로 무대를 빛내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바자회를 열어 마음을 나누는 안의초등학교 학생 여러분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안의초등학교 학생들의 응원을 기억하며 지구 위 모든 생명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