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2019-46호] 공공기관, 상 받기 위해 5년간 43억 지출!!
공공, 민간,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형 에너지 거버넌스를 확립하여 에너지 정책 결정 및 실행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입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행정 경계를 초월한 광역 협력형 도시구조 형성, 공공기관 이전 및 분산배치 유치, 정주 및 생활 인프라 구축을 통해 호남권 제2혁신도시 지정을 추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지자체 발주 공사 및 물품 구매 시 재활용 제품(GR 인증 등) 사용 비중을 상향하고 친환경 포장재 사용 기업 및 제로 웨이스트 샵을 지원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학교, 군부대, 공공기관 등 공공급식에 지역 농산물을 우선적으로 공급하도록 연계 시스템 구축
토, 2026/06/20- 12:31
0
0
공공기관의 지역상품 의무 구매 비율을 확대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