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2019-46호] 공공기관, 상 받기 위해 5년간 43억 지출!!
농협중앙회 등 공공기관을 포함한 제2혁신도시를 유치하고, 통합시 청사를 무안군에 존치시켜 지역 발전을 도모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공공 건물 및 공간에 햇빛발전소 설치를 확대하여 신재생에너지 보급을 늘리고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1,000가구에 신재생에너지 융복합 시스템을 보급하고 공공부문의 에너지 절감을 추진하여 RE100 달성과 탄소중립을 실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공간 임대형 행정에서 투자·운영·수익환류형 행정으로 전환, 관악구 공공기관 및 출자기관 조직 개편과 경영 효율화를 실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공공시설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절감하는 사업을 추진하여 예산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