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한국사회 인물들에 대한 사용자 평가! 국회의원과 지방의회 의원들의 기본 정보는 국회와 지방의회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수집하였으며, 그 외 것들은 네이버 인물 정보 등을 이용 하였습니다.

김학철

조회수: 1,433
지역 :
선거구:
인물 소개: 충청북도의회 의원
이메일: 전화:
043-220-5081
선거 시기 정보보기 :

충주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제16대 국회의원 보좌관, 비서관
이명박 대통령후보 조직특보
충청리뷰 기자
제18, 19대 국회의원 윤진식 대변인
새누리당 충북도당 대변인
박근혜 대통령후보 충북선대위 대변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16기 자문위원
한림디자인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
충청북도의회 제10대 전반기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충청북도의회 제10대 전반기 제2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충청북도의회 제10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회 위원
충청북도의회 제10대 항공정비산업점검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충청북도의회 제10대 후반기 행정문화위원회 위원장(현)
충청북도의회 제10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현)
충청북도의회 제10대 충북경제현안실태조사를위한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위원(현)

검색결과 2
2017년 7월 20 | 685 | 0
Vote up!
0
Vote down!
0
KBS 청주방송총국은 19일 자유한국당 김학철(충주1) 도의원이 비판여론과 관련 "무슨 세월호부터도 그렇고, 국민들이 이상한, 제가 봤을 때는 뭐 레밍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집단 행동하는 설치류 있잖아요"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만만한 게...


2017년 7월 19 | 986 | 0
Vote up!
0
Vote down!
0
충북 수해지역을 피해 유럽으로 여행 간 도의원들 홈페이지에 실린 수해복구지원 사진들.. 본인들은 해외 여행을 가버렸는데, 그들의 블로그에는 수해 지역 봉사 활동 사진들이 올라가 있네요... 사진 한장 찍어.. 전체 의원들의 홈페이지를 채워주는 것...


댓글

저승사자 의 이미지

김학철 개쓰레기 보다 못한 개새끼 일단 눈깔의 먹물을 다 빼버리고 자쥐털을 다 뽑아서 털주 졸라 좋아하는 자갈당 대표새끼 술에 넣어줘라.
그리고 마누라년은 사창가에 보내서 빨래 밥이나 하게 해라. 개씨부랄놈 김핵철

Vote up!
0
Vote down!
-2
김 태형의 이미지

김학철(47·무소속·충주1) 충북도의회 의원이 ‘레밍’ 발언을 ‘늑대’ 사과로 얼버무리려 했지만 파문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오히려 그의 도의회 상임위원회 이적을 놓고 여당과 교육단체가 김양희 충북도의회 의장의 독선·무능을 제기하며 ‘의회 해산’을 요구하는 등 논란이 확산하고 있다.
김 의원은 지난 11일 도의회 본회의에서 “사려 깊지 못한 판단과 언행으로 국민, 도민, 동료 의원에게 걱정을 끼쳐 드린 데 사과한다. 앞으로 늑대 우두머리가 좌·우측 귀를 모두 열어 강한 놈, 약한 놈, 늙은 무리, 새끼 무리를 아우르면서 돌보며 가듯 배려와 포용, 관용의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도의회의 징계 결정(공개사과, 30일 출석정지)에 따라 공개 사과를 하는 자리였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810682.html#csidx4724ef8a7eb5d25...

Vote up!
0
Vote down!
0
댓글 이미지
파일 크기는 30 MB보다 작아야 합니다.
허용할 파일 형식: png gif jpg jpeg.
CAPTCHA
스펨 유저들을 위한 장치 입니다.
Fill in the blank.

사용자 참여

전체 참여자 댓글 수 : 2097 / 페이지에 보여지는 수: 1 - 6

정치마당 제안

시민정치마당(cpmadang.org)은 아직 프로트타입의 미완성 사이트입니다. 불편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양해를 해 주실것이라 믿으며 운영합니다.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이 완료되었고, 그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수집 하였습니다.
2018 6.13 지방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댓글을 부탁드려요, 후보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해 주세요.
이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단순 소비자가 아닌, 평가하고 공유하는 주인이 되어 주세요. 댓글을 쓰시면 자동으로 트윗으로 나가도록 했으며, 다음에서 검색됩니다. 댓글은 기록이 될 것이며, 정치인들을 긴장 시킬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