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진천군음성군

증평 중심상권 약130m2 점포임대 - 침구브랜드, 프랜차이즈 음식점, 제과점, 생활용품점 입점 추천

Posted
3 개월 ago
마지막 업데이트
3 개월 ago
118 views

- 점 포 명 : 아랑주 증평점 (침구전문브랜드)- 점포 위치 : 증평 장뜰로 축협축산물직매장 옆 위치- 점포면적 : 약130m2 (40여평) - 비 고 : 침구, 커텐, 한복 전문매장 입점 환영 (다른 매장 입점도 가능)- 임대인 연락처 : 010-8385-5114 다양한 업종 매장의 입점이 가능합니다. 또 점포를 두 칸으로 나눠 임대할 수도 있습니다.특히 침구매장 입점을 희망하시면 대환영입니다. <점포의 장점> 1. 권리금이 없고 침구매장으로 사용시 시설을 새롭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침구점 내장인테리어 새롭게 이 매장규모에 시설하려면 5천만원의 시설비가 족히 들어갈 겁니다. 적은 권리금 부담만으로 이렇게 기 시설된 매장시설을 활용한다면 그만큼 돈을 버시는 일일 것입니다. 2. 침구점 외 프랜차이즈 음식점 및 제과점, 생활용품점 입점에 적당합니다. 상시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으로 침구점 외에 프랜차이즈 음식점 및 제과점, 생활용품점으로도 적합니다. 3. 전기료가 적은 3상전기가 설치돼 있습니다. 침구점의 포인트는 조명입니다. 상품의 가치는 매장 인테리어와 함께 조명이 좌우하기 때문이겠죠.

증평군 보강천 하상주차장 철거 검토해야!

Posted
3 개월 ago
마지막 업데이트
3 개월 ago
109 views

증평군 보강천 하상주차장 철거 검토해야!하상주차장 철거하고 생태공원 조성해야 2017-06-19 오전 11:38:05 보강천 하상주차장의 존치에 대해 심각히 고민해봐야 한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현재 보강천 하상주차장에는 승용차 215대, 화물차 43대 등 총258대 주차공간이 있다. 특히, 군은 지난 2015년 8월 도비 3억3천만원을 투입해 기존 하상주차장 면적 16,872㎡에 아스팔트 덧씌우기 포장을 했고, 3,800㎡을 신설포장 했다. 군에서는 그 동안 상습 밤샘주차민원지역인 송산리 지평더웰, 주공4단지 등 대형차량 불법주차로 인한 인근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보강천 둔치 하상주차장 확대 조성했다. 하지만 하상주차장 때문에 보강천의 수질이 오염되는 등 부작용도 만만치 않고 보강천 명소화 사업에도 역행하고 있어 철거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실제 하상주차장은 여름철 표면온도가 대기온도보다 4∼12도까지 높아 빗물이 보강천으로 유입될 경우 수온이 급격히 높아지면서 하천수의 용존산소량이 크게 줄어 물고기가 폐사하는 원인이 되는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증평군 생활 오폐수 보강천 수질 오염 심각

Posted
3 개월 ago
마지막 업데이트
3 개월 ago
110 views

증평군 생활 오폐수 보강천 수질 오염 심각 막대한 예산 투입한 하수관거정비사업 허점 드러내 2017-06-15 오전 06:23:40 @ 가뭄으로 수량 줄어든 하천에 오폐수 유입돼 물고기 떼죽음 보강천이 생활오폐수 유입으로 오염되고 있다. 증평읍 한복판을 가로질러 흐르는 지방 2급 하천인 보강천이 가정에서 버려지는 생활 오·폐수의 유입으로 썩어가고 있으나 대책마련은 요원하다. 특히, 심각한 가뭄으로 하천에 유입되는 수량이 줄어들어 물고기가 떼죽음을 당하는 등 오폐수 유입으로 인한 피해가 커져가고 있다. 이는 증평읍내 가정에서 사용한 생활 오·폐수중 일부가 오수관로를 통해 하수처리장으로 유입되지 않고 그대로 하천으로 흘러들면서 보강천이 오염되고 있기 때문이다. 군에서는 보강천의 수질을 개선하기 위해 하수관거정비사업을 지난 2001년부터 추진해오고 있다. 도심지역은 물론 도안면을 비롯한 도심 외곽지역의 하수관거 정비사업을 단계별로 직접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5단계 하수관거 정비사업에 158억원을 투입, 방류 하천의 수질 보전 및 공중위생 향상을 위한 분류식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RSS - 증평군진천군음성군 구독하기

사용자 참여

전체 참여자 댓글 수 : 1953 / 페이지에 보여지는 수: 1 - 3
글쓴이 : 이중한 (비회원)
11시간 6분

글쓴이 : 지롤발광 (비회원)
2주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