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읍 관공서 구내식당을 폐쇄하여 직원들이 지역 식당을 이용하게 함으로써 소상공인 지원 및 상권 활성화를 도모합니다.
관공서 구내식당 폐쇄를 통한 지역 상권 활성화 - 고령군 김명국 님의 공약
시민들이 민원 처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하는 불편을 없애고, 한 번의 방문으로 모든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민원 행정 체계'를 구축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1
0
우암산부터 무심천 일대를 야간 경관 특화 거점으로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밤 풍경을 제공하고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1
0
환경클린기업을 유치하여 청년 및 장년층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1
0
사천시를 낚시 특구로 지정하여 낚시 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1
0
2027년 6월 3일까지 침례병원을 재개원하며, 부산시 추산 3,600억 원 대신 280억 원의 민간위탁 예산(건축 인테리어 120억, 의료장비 100억, 운영비 50억)으로 효율적으로 추진하여 지역 의료 공백을 해소하고 의료 서비스를 확충합니다.
토, 2026/06/20- 12:31
1
0
댓글 달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