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회원모임]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 정기 모임

지역

[회원모임]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 정기 모임

익명 (미확인) | 수, 2016/04/27- 12:11

4월 26일(화) 오후 7시, 광주환경연합 교육실에서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정례모임이 있었습니다.

라이너 마리아 릴케의  ‘두이노의 비가’ 중 제2비가 , 조병화 시인의 그림움이 지면 별이 뜨고, 김수영 시인의 꽃잎(二), 김기택 시인의  봄날, 김선우 시인의 나생이, 함민복 시인의 눈물은 왜 짠가 등의 시가 소개되었습니다.

평상시 처럼 회원들이 이 시를 선정한 이유, 각자의 감상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송형일 회장님의 시피치 강연이 30분간 있었습니다.

시낭송은 결국 시를 청자에게  전달하는 것인데요,  시를 오롯이 전달하기 위한 기본기라 할수 있는 강연이었습니다.

이론 이해를 비롯해, 실전 시간도 가졌습니다.

도종환 시인의 ‘ 흔들리며 피는 꽃’ 낭송으로 실습을 했답니다.

다음 모임은  나들이 시간입니다.  5월 28일(토)에 진행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김미소, 한민승 회원님께서 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고 싶으시며,

홈페이지에서 자발적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ㅠㅠㅠㅠ

함께 뜻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 2020/01/28- 04:27
1
0

사무처 조용준 부장님의 추천으로

하영진, 이덕기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화, 2020/01/28- 04:30
1
0

성심기획 신영무 대표님의 추천으로 김재성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화, 2020/01/28- 04:32
1
0

이시완 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목, 2020/02/20- 20:52
1
0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김양수, 이혜지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목, 2020/02/20- 21:0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