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오마이뉴스 기사 떳네요 ^^
안녕하세요 대구 KYC 활동가 서현제입니다.
2015 대구 KYC 가을 일본어 수업이 열립니다.
참가 신청은 첨부 파일을 작성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월, 2015/09/21- 21:54
181
0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
차 안은 이제 에어컨이 없으면 찜통이네요.
5월의 첫 날입니다.
5월도 4월과 마찬가지로, 어쩌면 4월보다 더 많은 활동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5월이 오기 전에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차원에서 선배님들을 모시고 좋은 말씀도 듣고, 앞으로 대구KYC가 나아갈 방향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이홍우 선배님, 김상국 선배님, 김동열 선배님, 오카다 선생님, 김정수 전 대표님과 사모님, 저와 제 집사람 이렇게 8명이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졌었네요 ^^
참석해 주신 선배님들께 고마운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대구KYC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0^
차 안은 이제 에어컨이 없으면 찜통이네요.
5월의 첫 날입니다.
5월도 4월과 마찬가지로, 어쩌면 4월보다 더 많은 활동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5월이 오기 전에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차원에서 선배님들을 모시고 좋은 말씀도 듣고, 앞으로 대구KYC가 나아갈 방향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이홍우 선배님, 김상국 선배님, 김동열 선배님, 오카다 선생님, 김정수 전 대표님과 사모님, 저와 제 집사람 이렇게 8명이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졌었네요 ^^
참석해 주신 선배님들께 고마운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대구KYC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0^







일, 2016/05/01- 14:48
175
0
잘들 지내시죠? ^^
일교차가 상당히 크네요. 회원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4월 28일 저녁에는 대구환경운동연합 사무실을 다녀왔습니다.
'생명평화아시아'라는 새로운 조직의 모임에 초대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처음에 이 모임이 대구환경운동연합의 산하조직인 줄 알았습니다.
회원들도 환경운동연합과 녹색당 그리고 탈핵연대 사람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
솔직히 대구환경운동연합이 역사도 오래되고 활동도 상당히 활발하게 하는데 그 산하조직으로 만드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지만, 뭐 그건 그 분들 뜻대로 하시는 거고 ^^
활동가 위주가 아니라 교수, 변호사 등의 이론가들 중심으로 환경운동활동가들에게 이론적 바탕을 제공한다는 취지인데... 글쎄요...
뭐, 알아서 하시겠죠.
저보고 정회원으로 등록하라고 권하시던데, 그냥 생각해 보겠다고만 했습니다.
대구환경운동연합과 같은 활동가들의 모임이 조금은 더 저랑 맞는 것 같네요 ^^
요즘 여기저기 모임에 초청을 받아 자주 다니고 있는데, 이젠 중요한 곳은 거의 다닌 것 같고, 이제는 가려가며 참석해야겠습니다.
대구KYC활동에 좀 더 매진해야 할 시기라고 판단이 되어서요 ^^
5월부터는 이런저런 활동들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금, 2016/04/29- 02:55
166
0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지난 5월 4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옥시불매운동 기자회견이 홈플러스 칠성점 앞에서 있었습니다.
제가 참석하지 못하는 관계로 배재경 회원이 대신 참여를 했습니다.
뒷쪽에 서 있어서 사진에 찍히지 않은 것이 아쉽군요 ^^
수고하셨습니다, 배재경 회원님~^0^





금, 2016/05/06- 03:15
146
0
안녕하세요,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내렸는데요, 날씨가 선선했던 것이 좋았다면 좋았다고 할까요? ^^
오늘 저녁에는 회원 몇 분과 함께 세미나실 인테리어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가볍게 맥주 한잔을 했습니다.
이런저런 즐거운 얘기들로 시간 가는 줄 모르다가 지하철이 끊어지기 직전에야 헤어졌네요 ^^
목요일 집담회 때 다시 보기로 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헤어졌습니다(저만 그런가... ㅜ.ㅜ).

수, 2016/05/11- 01:13
140
0
2015대구KYC 일본어교실 참가신청서.docx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