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새 환영잔치
제13회 에너지의 날인 8월 22일(월) 낮 12시에 구월동 관교사거리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 무더운 날씨 때문에 전기와 환경 등에 관한 이슈가 끊임없이 이어져 왔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산업용 전기요금 정상화’와 ‘미세먼지 발생 원인인 석탄화력발전소 증설 반대’와 같이 근본적인 문제들이 해결되어야 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생활 속에서 에너지 절약방안을 함께 간구하고 전국적으로 이뤄지는 ‘저녁 9시부터 5분간 소등하기’에도 동참하자고 적극적으로 알렸습니다.
에너지시민연대의 주최로 인천환경운동연합을 비롯해 인천YWCA, 인천녹색소비자연대, 인천햇빛발전협동조합에서 회원분들이 많이 홍보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부대 행사로 부채 나눔과 자전거발전기를 이용한 주스 만들어 먹기를 함께해 의미도 있고 재미도 잡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 제 2기 부엉이 생태교실 신청서(2017-02-01)가 아래 부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작성하셔서 인천환경운동연합 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촛불이 이긴다
박근혜 즉각퇴진 13차 제주도민 촛불집회
1.14(토) 제주시청 오후 5시 - 부대행사 오후 6시 - 본 행사
■ 시민평의회×제주, 오후3~5시 - 제주시청 앞 파인땡큐
세월호 참사 1000일 박근혜의 진짜 '학살 파트너'를 찾아라
■사전부대행사 - 오후 5시
퇴진 양초 DIY / 탄핵탈핵 풍선 나눔
퀴즈 맞추고 목도리 득템 / 퇴진 핀버튼 만들기
5.16 도로명 개정 및 GMO반대 서명 등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