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2016년 까치까치 설날이 왔습니다.
설 명절을 맞아 언제나 녹색교통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연휴기간 안전운전하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즐겁고 넉넉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녹색교통운동 활동가 일동 드림
[이미지 출처 : http://scsj1424.tistory.com/]
2016년 까치까치 설날이 왔습니다.
설 명절을 맞아 언제나 녹색교통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연휴기간 안전운전하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즐겁고 넉넉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녹색교통운동 활동가 일동 드림
[이미지 출처 : http://scsj1424.tistory.com/]
안녕하세요 녹색교통입니다.
당초 안내드린 9월 8일 남산 문학의 집에서 진행 될 녹색교통 후원의 밤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진행하기 어려워,
온라인 기념행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온라인 기념행사는 후원자분들께 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렸으며,
9월 8일 홈페이지에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녹색교통 활동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온라인 기념행사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5년 2월에 일어난 영종대교 106중 추돌사고, 기억나시나요?
5년이 지난 지금은 모든 게 마무리된 것 같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모님을 잃어버린 교통사고 피해가정 아이들.
어린 나이에 부모님과 영원한 이별을 겪게 된 아이들에게
과연 그 피해는 끝난 걸까요?
빳빳한 새 가방을 매고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 첫 교복을 입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모습
꽃다발을 들고 졸업하고 훌쩍 성장해 어엿한 어른이 된 모습까지..
모든 게 처음일 순간들을 지켜봐 줄 부모님을 사고로 잃어버린 아이들의 시간은
여전히 2015년 2월에 멈춰있습니다.
교통사고 피해가정 아이들에게는 언제가 되었던 절대 끝나지 않을 피해.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아이들의 슬픔을 다독여주세요.
따뜻한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
따뜻한 봄이 오고 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직 마음만은 우려와 불안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서류로 의결 찬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시는 곳 : (03969)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249-10, 시민공간 나루 4층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