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녹색교통운동 회원님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선물!

지역

녹색교통운동 회원님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선물!

admin | 토, 2019/12/21- 20:51

녹색교통운동 회원님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


안녕하세요? 녹색교통입니다.

2019년 새해 인사를 드린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12월의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음을 느끼며 언제나 그렇듯 올해에도 녹색교통운동의 활동을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셨던

회원님들의 감사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됩니다.

또한, 변치 않는 마음으로 '녹색교통운동 회원'이라는 자리를 지켜주시는 회원님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부족하지만 그 마음을 전하고자 올 2019년 신규 회원님들을 포함하여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하신지 1년, 3년, 5년, 10년, 15년.. 그리고 그보다 훨씬 이전, 오랜 벗으로 

녹색교통운동의 시작부터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에게 귀엽고 알찬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꾹꾹 눌러 담은 감사증서와 녹색교통 장학생 아이들이 직접 쓴 손글씨로 제작한 알록달록 스티커,

귀여운 골목길 안전속도 30 캠페인 핀뱃지, 그리고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포스트잇까지!

준비한 물품들을 봉투에 넣을 때마다 감사한 회원님들을 생각하며 

녹색교통 활동가들의 마음도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오래도록 응원해주시고 녹색교통의 활동에 공감, 연대해주신다는 게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알기에 

다가올 2020년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시 한 번 더 다짐하고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둘씩 도착하고 있는 녹색교통의 선물이 마음에 드시길 바라며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 골목길 안전속도 30 캠페인 이미지를 활용한 핀뱃지!>

< 녹색교통 장학생 아이들의 직접 쓴 알록달록 손글씨 스티커!  >

< 유용한 골목길 안전속도 30 포스트잇✍ >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안녕하세요?



활동가 김장희 입니다.


녹색교통에서 송​​년과 녹색교통 후원을 위한 일일호프를


"2016년 12월 8일 목요일 합정역 카우카우" 에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일일호프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됩니다.


바쁘시더라도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목, 2016/11/17- 11:26
436
0

녹색교통 사무처입니다.
7월 22일(수)에 열린 녹색교통 창립22주년 후원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석하시고 후원하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합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 할수 있도록  "뚜벅뚜벅"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후원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후원행사 담당 활동가에게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 : 박정영

- 직통번호 : 070-8260-8612

- e-mail : [email protected]

- 기부금영수증은 우편, 이메일, FAX 로 모두 발급 가능합니다.


[접수대]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22년간의 녹색교통 역사의 발자취]


[행사장 모습 - 식사시간]


[이광호 VIP회원의 사회로 시작된 녹색교통 후원의 밤]


[인사말 - 녹색교통 조강래 이사장]


[축사 - 새정치민주연합 우원식 국회의원]


[축사 - 새정치민주연합 이학영 국회의원]


[축사 - 홍익대학교 황기연 교수]

[축사 - 한국YMCA전국연맹 남부원 사무총장]







[초청공연 - 코튼캔디(솜사탕)]


[내외빈소개 - "차도남" 녹색교통 송상석 사무처장]


[경품전달 - 우산6, 보조배터리5, 커피5]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목, 2015/07/23- 15:30
396
0

점심엔 가까운 공원으로 나들이 떠나요


녹색교통 활동가들은 보통 집에서 도시락을 싸와서 점심을 먹습니다. 

매일 도시락을 먹다보니 가끔은 맛있는 "집 바깥밥"을 먹고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까운 망원한강공원으로 점심 소풍을 가기로 했습니다. 

가뭄이라 건조하긴 하지만 워낙 화창한 날씨인 탓에

실내에서 시켜먹기보다 자전거와 함께 들길 수 있는 한강 나들이는 계획한 것이죠.


[녹색교통 사무실에서 망원한강공원은 자전거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한강에 가기 전에 망원시장에 들러 김밥과 순대, 떡볶이를 샀습니다. 

망원시장에서 4명이 먹기 위한 9인분(?)의 분식을 사는 동안

몇몇은 미리 한강에 와서 직접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을 사러 왔습니다. 

한강에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 가족간위 소풍을 온 사람들, 한강에서 조깅이나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편의점마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즉석으로 라면을 조리할 수 있는 기계, 어묵꼬치, 생 계란 등등


[즉석라면 조리기. 물도 알아서 나오고 버튼 한번 누르면 타이머가 작동합니다.]


[ 라면이 부글부글 끓는 모습. 물이 팔팔 끓을 때 달걀을 넣으라는 문구도 있네요.]


[라면 불을까 걱정하는 김광일 팀장님]


자주 먹는 분식이긴 하지만 이렇게 한강에 나오니 훨씬 맛이 좋습니다. 

대부분 소풍, 여행을 생각하면 보통 하루 시간 내서 멀리 떠나는 것을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자전거를 타고 가까운 공원에 가서 김밥, 떡복이를 먹는 것도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차를 타고 멀리 교외로 나가 '집 떠나면 고생'이라고 후회하지 말고 

소박한 소풍과 나들이는 계획하는 것은 어떨까요?

날이 무덥기는 하지만 자전거를 타고 나가 나무그늘에 자리 깔고 앉으니 시원하니 좋습니다^^


[4명이 먹는 9인분의 점심식사]

[시원한 그늘에 앉아 먹으니 맛이 참 좋습니다.]






활동가 김 장 희

시민사업활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070-8260-8605

[email protecte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월, 2015/06/22- 11:21
2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