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가게]탄방동 4900원 한바가지양념갈비~
대전환경연합 회원이신 박학준님이 탄방동에 ’4900원 한바가지양념갈비’집을 개업했다고 하십니다. 이전에는 아주 맛있는 칼국수와 수제비집을 운영하셨었는데요, 저희도 곧 식사하러 찾아뵙겠습니다^^
대전환경연합 회원이신 박학준님이 탄방동에 ’4900원 한바가지양념갈비’집을 개업했다고 하십니다. 이전에는 아주 맛있는 칼국수와 수제비집을 운영하셨었는데요, 저희도 곧 식사하러 찾아뵙겠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소개로 새로 함께 해주실 남창석회원님 환영합니다~!!! *^0^*
환경과 지구 사랑,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오래오래 같이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후위기 지구온난화를 막아서는데에 힘을 보태주세요! 아자!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