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가게]탄방동 4900원 한바가지양념갈비~
대전환경연합 회원이신 박학준님이 탄방동에 ’4900원 한바가지양념갈비’집을 개업했다고 하십니다. 이전에는 아주 맛있는 칼국수와 수제비집을 운영하셨었는데요, 저희도 곧 식사하러 찾아뵙겠습니다^^
대전환경연합 회원이신 박학준님이 탄방동에 ’4900원 한바가지양념갈비’집을 개업했다고 하십니다. 이전에는 아주 맛있는 칼국수와 수제비집을 운영하셨었는데요, 저희도 곧 식사하러 찾아뵙겠습니다^^
서은덕 회원님은 여성정치네트워크에서 일하고 계신데
지난 10월 29일(목)에 대전 여민회 후원회 ‘여우야 놀자’에서
여민회 활동가들과 함께 만든 꽁트에 함께 해 후원회에 오신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셨습니다. 항상 씩씩한 모습의 회원님…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평소 저희 단체에 애정이 남다르셨던 허건영 선생님께서
회비를 인상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리며, 대전의 환경을 위해 왕성하게 활동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