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12.5 연날리기 & 졸업식

지역

12.5 연날리기 & 졸업식

익명 (미확인) | 수, 2015/12/30- 11:04

IMG_7210 IMG_7214 IMG_7218 IMG_7221 IMG_7229 IMG_7235 IMG_7236 IMG_7251 IMG_7256 IMG_7262 IMG_7266 IMG_7271 IMG_7272 IMG_7277 IMG_7281 IMG_7284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짜란~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풀꿈자연학교 입학식이예요!
우리 친구들이 밤새 많이 설레었겠죠?

햇빛도 쨍쨍! 날씨도 너무 좋네요~ 🙂

입학식 장소는 용정산림공원~
공기가 좋네요~

약속된 10시가 다가오니 친구들이 많이 모였어요!

심서현 간사의 사회로 입학식이 시작되었습니다~ 🙂

청주충북환경연합 이재은 대표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반갑습니다 ^^~

다음으로 전숙자 교육위원장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자연학교에 와 주셔서 모두 감사합니다~

잎새반(1~2학년), 둥구나무반(3~4학년)을 맡아주신 선생님들 입니다~!

잎새반 장용혜, 이순자 선생님
둥구나무반 정 진, 박창순 선생님
모두 반갑습니다^^~ 앞으로 재미있는 수업 기대할게요!

다음은 자연학교 친구들 소개!
가족들과 함께 일어나서 씩씩하게 소개를 잘 해주었어요~!

아빠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아이고~ 쑥쓰러워라~

씩씩하게 자기소개를 합니다~

필!승!

엄마와 함께~

혼자서도 씩씩하게!


친구들의 자기소개에 다들 집중을 해 주네요~

자연아 반가워~~~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입학식이 끝났습니다 :)~
이제 모두들 즐겁게 자연학교 수업으로 떠나볼까요~

자연아 반가워~ 모두 함께 인사하는 동영상! 클릭!

더 많은 입학식 사진을 원하시면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170304_입학식(1).zip
170304_입학식(2).zip
170304_입학식(3).zip
170304_입학식(4).zip
170304_입학식(5).zip
170304_입학식(6).zip
170304_입학식(7).zip

화, 2017/03/07- 15:53
91
0

IMG_3206

풀꿈자연학교 팻말에 아이들의 이름을 함께적었어요~

 

IMG_3207

친구들이 만든 팻말들

 

IMG_3211

아빠와 함께 나무를 심었지요~ 오늘 심은 나무는 화살나무

 

IMG_3215

나무에게 줄 물도 준비완료!

IMG_3218

엄마와 함께 으싸으싸~

 

IMG_3220

나혼자서도 잘해요~ 모종삽을 들고 열심히 구멍을 팟어요~

IMG_3221

이재은 대표님과 전숙자 교육위원장님도 한그루 심었지요!

 

IMG_3224

아빠랑 함께 꾹꾹 밟아요~ 나무야 잘 자라렴~

 

IMG_3230

우리가족 총 출동~

 

IMG_3236

엄마하고 나하고~ 화살나무를 심은 후 찰칵!

 

IMG_3240

성준이의 금나무~

IMG_3242

동범, 윤범이 형제나무!

IMG_3245

이쁘게 브이~ 친구랑 함께 심었어요!

 

IMG_3246

은태와 정인이의 화살나무

 

IMG_3252

지민이  아이러브유~

 

 

화, 2015/04/07- 10:33
77
0

이날 태풍을 뚫고 만났지요~
문암 에코콤플렉스 공작실을 빌려 가죽과 동물 가축 육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가죽공예체험을 해봤습니다.

모두들 흥미롭게 가죽에 염색도 하고 망치를 두들겨 무늬도 새겨봤습니다.
신나게 뛰어 놀고 싶은 마음을 가죽팔찌와 열쇠고리를 만들면서 달랬어요.

멋진 작품이 많이 나왔지요.
모두 예술감수성이 높은 친구들인 것을 새삼 느꼈답니다~

이날 참석 못한 친구들을 위해 공예선생님인 전소민공예가가 따로 준비를 해주실 거예요.
졸업식날 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 졸업까지 두번 남았네요.
다음달은 철새를 보러 무심천의 끝지점에서 만나는 미호천으로 갈까하는데 오늘 못본 친구들은 남은 날엔 꼭 만나요~

우리가 신나게 자연학교를 마치고 나오니 어느새 태풍이 휘리릭 지나갔더군요
얼마나 다행인지요.
다들 피해없기를 바라고 다음에 건강하게 다시 만나요^^

수, 2018/10/10- 14:15
75
0

☆☆☆잎새반☆☆☆
재잘재잘 에너지 넘치는
수업사진입니당 ^^~

컵에 그림도 그리고~ 다도체험도 하고~ 조물조물 연필꽂이도 만들었어요~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네요~^^
12월 마지막 수업 때 다시 만나요~~~

수, 2017/11/08- 14:52
74
0

IMG_3262 숲으로 출발~   IMG_3254 두더지? 새끼 쥐?  친구들과 함께 무덤을 만들었어요~   IMG_3260 나무 밑에는 어떤 생물이 살까?   IMG_3274 IMG_3272 씨앗으로 놀기도 했지요~   IMG_3278 IMG_3259 IMG_3267 루페로 보는 나무껍질은 어떤 모습일까요?

IMG_3283

IMG_3284

IMG_3286

다음에 또 만나요~

 

화, 2015/04/07- 10:39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