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 강원도당 통합대의원대회를 통하여 김용래 공동위원장 선출 등 통합절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8일)은 강원도민들에게 강원도에서 진보정치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는 기자회견을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 강원정치의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민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수영장, 다목적 강당, 건강생활지원센터 설치) 순천·여수·광양(SYG) 통합으로 재도약 촉구 소상공인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 중심 대중교통 시스템 구축 노동 가치 존중 및 고용 안정 순천 교육 환경 개선 및 지원 건강한 돌봄 시스템 구축 안전한 아파트 공동체 조성 및 디지털 행정 지원 아파트 공동체 지원 및 환경 개선 생활체육 활성화 및 시민 건강 증진 순천형 그린로드 조성 및 힐링 공간 확충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