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바쁠때 와주어 많은 도움을 준 원영란 학생^^

지역

바쁠때 와주어 많은 도움을 준 원영란 학생^^

익명 (미확인) | 금, 2015/07/10- 11:05

2015년 6월 30일(화)~ 2015년 7월 1일(수)까지 봉사를 했습니다.

저는 이틀 동안 우편작업과 환경교육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의해야 할 점은 우편작업을 할 때는 꼼꼼하고, 힘이 좀 많이 들기 때문에 힘이 강해야 됩니다. 그리고 제가 이틀 동안 봉사를 하면서 힘은 들었지만 봉사를 했다는 보람이 있었습니다. 또한 간사님들하고 처장님도 매우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전환경연합운동에 봉사활동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2015. 07. 01 원영란 씀-

봉사하는 내내 웃던 원영란 학생, 친구의 유쾌함 때문에 사무실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캠프나 다른 봉사활동에도 함께 하고 싶다고 얘기해주었습니다.

영란 학생 또 봐요~ :)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임동진 회원님의 추천으로 전봉수, 심승현, 박성곤님이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한의원에 계시는 전봉수 회원님은 4대강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초등학생인 심승현 회원님은 회비를 용돈으로 직접 납부하겠다고 하네요.
평소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많은 어린이입니다^^

박성곤 회원님은 치과에서 일하시며 평소 동물에 대한 관심히 많으신 분입니다.

세 분 모두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수, 2013/07/10- 19:01
124
0

최성욱님 추천으로 통계청의 여러분이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홍성희님, 차진숙님, 전찬선님, 전봉석님, 백순미님, 박인천님
감사합니다^^

금, 2012/03/23- 19:05
124
0

신옥균, 우미정, 최윤경, 신윤희 회원님의 사진작품이 월평공원-갑천 사진전에서 입상하였습니다.
사진은 찍는 사람의 마음을 보여준다고 하던데, 회원님들의 마음이 느껴지는 따뜻한 사진들이었습니다.
적극적인 참여 감사드리며,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화, 2011/09/06- 23:06
124
0
Most of on-line essay writing firms were in a market to build buy paper an income. You fundamentally require the aid of specialist paper authors along […]
목, 2018/08/30- 23:28
123
0

KakaoTalk_20151130_145536567

 

송년의 밤 한 행사로 진행 되었던, 종이비행기 날리기

종이비행기 안에는 회원여러분께서 올해 대전환경운동연합에게 아쉬운 점과 2016 대전환경운동연합에 바라는 점을 간단히 적어 주셨습니다.

이 이야기를 잠시 소개 해볼까합니다.

 

 

아파트 난방(중앙난방, 개별난방, 탄소배출비교 지역난방)연구활동

월평공원 생태교시로가 서구자원봉사센터 연개활동

-조연길-

 

환경운동연합회원이 나날이 많아져 사람들의 일상이자 주제가 ‘환경’이길 바란다. “회원참여 확대”

-박범규-

 

지표생물조사

(물, 대기 오염을 쉽게 알수 있는 생물(곤충, 어류 등) 조사 / 학생, 시민들의 환경교육 측면에서 유익)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리고, 한해동안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임봉빈-

 

다양한 활동들을 많이 하고 계시는데 좀 더 홍보가 잘되서 더 많은 분들이 참가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송년회에 첫 참석했는데, 재미있네요^^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감사해요~

- 오다연-

 

다양한 회원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그램 미흡

회원 및 비회원에게 제공되는 강연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면..

개인의 절전 및 발전을 단체 수준으로 높이는 절전소의 확산

-백대윤-

 

환경연합이 계속계속 없어지지 않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최윤지-

 

활동가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우리의 든든한 손과 발이 되어 주시길…

- 유주환-

 

약간의 불편함으로 은행나무 가로수 없애고자 하는 관 행정을 제지하여야 하지 않을까요?

-이정웅-

 

에너지 협동조합 추진하지 못한 것,

탈핵 신재생 에너지 운동 확대

-양혜숙-

 

도안 호수 공원이 생태공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버려지는 폐자원들이 친환경적으로 처리되어 환경이 파괴되는 것이 없지고 모두가 에너지를 풍요롭게 쓰는 세상이 되기를….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로 우리의 삶이 더 풍요롭고 건강한 환경으로 바뀌어 가는 것에 감사드려요!

-김재수-

 

한해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내년에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김륜희-

 

이외의 익명의 의견입니다!

 

활동 /존재의 홍보가 부족

활동가 여러분 행복하셔요!

월평공원을 지켜주세요, 회원이 적어서 아쉽습니다!

2015년 수고했어요!, 2016년도 함께해요~

 

 

 

월, 2015/11/30- 15:13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