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환경운동연합 - 회원모임 공지 - 3015 제11차 산행모임]
오랜만에 가을산행갑니다~
단풍이 딱 절정인 시기! ㅎㅎ 월악산 단풍구경 가시죠~~
– 일 시 : 10월 26일 (토) 07:30 ~ 19:00
– 산행지 : 월악산 영봉 (1097m / 제천시 한수면)
– 코스난이도 : A급 (산행시간 8시간 예상)
– 코 스 : 동창교 – 송계삼거리 – 영봉 – 송계삼거리 – 마애불 – 덕주사 – 하산
– 집 결 :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주차장 / 07:00까지
– 참가비 : 15,000원 (차량과 참여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준비물 : 도시락, 간식 물, 스틱, 장갑, 모자, 깔개, 접이식 간이 의자 등
– 신 청 : 10월 24일(목) 18:00까지, 043-222-2466 / 010-9797-2466(김다솜) /
– 악천후 or 신청인원 4명 이하 시 취소될 수 있음.
코스가 쪼금 어려울 수 있지만, 그만큼 멋진 풍경을 볼 수있겠지요?ㅎ
저 멀리 보이는 월악산의 풍경~ 이번에 함께 가요~ㅎ
가을산행하기 좋은날!
10월 26일(토) 월악산 영봉으로 산행다녀왔습니다!
7시 30분, 사무실 주차장에서 6명이 함께 출발했습니다~
이번에는 동창교에서 시작해서 – 송계삼거리 – 영봉 – 송계삼거리 – 마애불 – 덕주사 으로 내려오는 코스로 잡았습니다!
오르고 오르고, 또 오르다보면 송계삼거리까지 도착!
송계삼거리에서 잠깐의 능선을 타고, 다시 영봉 정상까지 계단을 따라 계속 올라갑니다~ㅎㅎ
오르다 보면 두둥! 이렇게 영봉에 도착합니다!
단풍구경을 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정상에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줄서서 사진을 찍었다는…ㅎㅎ)


단풍이 든 월악산의 모습니다~ 이 모습을 보러왔어요 ㅎㅎㅎ

지난 2년 전에 갔을때보다 계단이 많이 설치되어있고, 영봉 부근에는 데크도 설치되었 있어 점심을 먹기도 좋았습니다!

영봉을 내려오다 뒤를 돌아보는 순간~ 와~
저기 꼭대기를 올라갓다 내려왔다니!ㅎㅎ


덕주사 쪽으로 내려올 때 보이는 풍경이 너무 멋있어요!
월악산, 악자가 들어가는 산 답게 많은 돌들이 ㅎㅎㅎ



마애불상을 보고, 덕주사로 내려와 다시 청주까지!
가을을 즐기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같이 가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코로나19로 한동안 산행을 가지 못했었는데요, 5월달부터 산행을 가보려고 합니다~
지난 1월에 가려고 하다가 코로나19로 못갔던 괴산의 희양산!
이번에 가는 희양산은 육산과 암산의 풍경을 모두 갖춘 곳입니다~
흔히 산 이름에 ‘악’자가 들어간 산을 대표적인 암산이라고 하는데 희양산은 ‘악’자가 들어가지 않지만 화강암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햇볕 희’,’볕 양’자를 쓰며,
날이 좋을때 햇빛을 받은 희양산 봉우리는 환하게 빛을 발하는 희양산으로 산행 함께가요!
< 희양산 산행 안내>
• 일시 : 2020년 5월 16일(토요일) 08:00~18:00
• 산행지 : 은티마을 – 봉암사 코스 (해발 998m)
• 산행소요시간 : 약 5시간 30분
• 코스 : 은티마을-시루봉-희양산-지름티재-은티마을(원점회귀코스)
• 집결 :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주차장 / 07:50까지
• 참가비 : 15,000원 (*차량운행 대수 및 참여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준비물 : 도시락(산행중 먹을 점심), 등산화, 아이젠, 스틱 / 썬글래스, / 물, 간식 등
• 신청 : 5월14일(목) 12:00까지, 043-222-2466 / 010-9797-2466 (김다솜)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