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근현대사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서울KYC 근현대사 아카데미 6월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6월은 한국전쟁과 한일협정! 두가지를 주제로 합니다.
해방이후 외교가 단절되었던 한국과 일본은
1965년 한일협정을 통해 외교를 정상화합니다.
식민지배에 대한 사과와 배보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상황이
50년이 흐름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방분단 70년, 과거사 갈등의 주요한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는
'한일협정'의 의미와 체결과정에 대해 생각해보는 실내강의입니다.
1945년 일제강점으로부터 해방 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5월 근현대사 아카데미 실내강의 후기 http://seoulkyc.or.kr/blog/admin/3409
>>5월 근현대사 아카데미 현장답사 후기 http://seoulkyc.or.kr/blog/admin/3406
>>근현대사 아카데미 전체일정 보기

신청하기

적대를 멈추고 평화로!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