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2017년 정책협의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지역

2017년 정책협의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익명 (미확인) | 일, 2017/02/19- 16:10

2017 녹색교통운동 정책협의회



녹색교통운동은 매년 활동가들이 모여 한 해 동안 어떤 활동이 필요하고, 

또 하고싶은지 논의하며 사업계획을 수립합니다. 

그 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임원들의 의견과 회원들의 의견을 담는 일인데요,

매년 초 열리는 정책협의회에서는 임원들의 사업제안이나 

활동가들이 계획한 활동에 필요한 의견을 듣습니다.

그리고 총회 때에 회원들과 논의하는 자리를 갖게 됩니다.

그래서 2017년도 활동을 위해 2월 17일~18일 1박 2일 동안 정책협의회를 가졌습니다.

강서구 화곡동에 있는 국제청소년센터에서 있었던 정책협의회는

첫째 날 활동가들의 사업계획 발표와 임원들의 사업제안 및 논의가 있었고,

둘째 날에는 모두가 함께 개화산 트래킹을 했습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활동가들과 임원들이 둘러 앉아 2017년 활동에 대해 논의하는 모습입니다.

지난해까지 조직구성은 시민사업팀, 교통환경팀, 그리고 교통사고유자녀지원팀이었는데,

올해 팀이 조직기획팀(시민사업팀+교통사고유자녀지원팀)과 교통환경팀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두 팀 모두 적극적으로 회원, 시민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했는데요,

어떤 만남들이 있게 될지, 또 녹색교통의 활동을 어떻게 더 확장해 나갈지

열심히 논의하고 토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월 28일(화)  저녁 7시에 나루 지하 1층 원경선 홀에서 있을 녹색교통운동 정기총회에서

이러한 논의들을 회원들과도 함께 나누고 이야기할 수 있으니

많은 회원분들께서 참석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8일인 둘 째 날에는 함께 개화산 트래킹을 했습니다.

산 정상에 군사보호지역이 있어 자유롭게 이곳 저곳을 다 둘러볼 수 없었지만

그래서 한시간 조금 넘게 거닐 수 있는 등산로가 있었습니다.

그리 높은 산이 아닌데도 개화산전망대에 오르니 

강서구 인근은 다 둘러볼 수 있었고 멀리 남산타워까지 보였습니다. 

이날 미세먼지가 조금 있어 멀리 내다보이는 하늘이 그렇게 맑지만은 않았지만

녹색교통이 미세먼지를 줄이는 운동에 더 열심히 활동해나간다면

맑은 하늘은 언제나 만끽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2017년 녹색교통운동 정기총회 안내


일시 : 2017년 2월 28일(화) 저녁 7시

장소 : 시민공간 나루 지하 1층 원경선 홀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26길 39 시민공간 나루 지하1층

문의 : 20-744-4855, [email protecte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2020년 새해 많이 받으세요! ‍♀️


2020년 경자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도움과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에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경자년에도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언제나와 같이 안전운전 하시어 행복한 귀성, 귀경길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녹색교통운동 올림 - 



목, 2020/01/23- 19:18
1
0


2019 녹색교통운동 일일호프


브라보! 녹색교통

치얼스! 2020


녹색교통운동 일일호프가 2019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에도 찾아왔습니다.

항상 든든한 후원과 힘이 되는 지지를 보내주셨던 분들을 모시고

술 한잔하며 즐겁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12월 11일 수요일, 강남역 11번 출구 아이러브펍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월, 2019/11/18- 20:52
1
0

2019년 녹색교통 신입활동가 채용 관련 면접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면접대상자 : 없음

녹색교통 활동가 모집에 신청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이번에 녹색교통 활동가 선발 면접 대상자는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수, 2019/11/06- 01:5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