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 주셨습니다^^
올해 20년 회원이신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회비 증액과 함께 너무 수고했다고 격려의 말씀도 전하셨습니다.
20년동안 꾸준하게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 )
올해 20년 회원이신 방미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회비 증액과 함께 너무 수고했다고 격려의 말씀도 전하셨습니다.
20년동안 꾸준하게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 )
2010년 우수회원상을 받으셨던 김정현 회원님께서 7월 18일자로 군에 입대하셨습니다.
그동안 환경연합에서 많은 활동을 함께해서 앞으로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것 같고.. 서운합니다.
하지만 건강히 잘 다녀오길 믿으며, 휴가때 한번 놀러오시면 초코파이와 탄산수 많이 사드릴게요 ^^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