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김정자, 김영환 회원님 반갑습니다^^
시청 안전졍책과에 근무하신 두분은
사무처에 들르셨다가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원자력 관련 내용을 담당하고 있으십니다.
많은 부분을 서로 도움 받고 도움주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반갑습니다~
시청 안전졍책과에 근무하신 두분은
사무처에 들르셨다가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원자력 관련 내용을 담당하고 있으십니다.
많은 부분을 서로 도움 받고 도움주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반갑습니다~
2017년 350캠페인단 신청접수 시작하겠습니다.
회원님들 먼저 신청받으오니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시작시간: 2월 13일(월) 오전 10시부터 가능
★신청하러가기 주소클릭>>>http://naver.me/FXg7kNxd
2010년 우수회원상을 받으셨던 김정현 회원님께서 7월 18일자로 군에 입대하셨습니다.
그동안 환경연합에서 많은 활동을 함께해서 앞으로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것 같고.. 서운합니다.
하지만 건강히 잘 다녀오길 믿으며, 휴가때 한번 놀러오시면 초코파이와 탄산수 많이 사드릴게요 ^^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