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양혜숙, 권채숙 회원님께서 맛있고 예쁜 케잌을 들고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지난 여름(6월~7월), 3차례 회원님들의 생각을 나누는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회원 활동에서의 부족함은 무엇인지, 회원님과 녹색연합의 소통에 보완할 부분이 있는지,...
금, 2018/09/28- 12:18
81
0
화, 2018/03/27- 16:30
81
0
2010년 우수회원상을 받으셨던 김정현 회원님께서 7월 18일자로 군에 입대하셨습니다.
그동안 환경연합에서 많은 활동을 함께해서 앞으로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것 같고.. 서운합니다.
하지만 건강히 잘 다녀오길 믿으며, 휴가때 한번 놀러오시면 초코파이와 탄산수 많이 사드릴게요 ^^
수, 2011/07/27- 01:18
81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