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참가신청]설악산 천인행동, 46년만에 개방하는 만경대로 갑니다.

지역

[참가신청]설악산 천인행동, 46년만에 개방하는 만경대로 갑니다.

익명 (미확인) | 화, 2016/09/27- 11:18
10월 8일 천인행동은 46년만에 임시개방하는 남설악 오색만경대를 찾습니다.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에 대한 문화재위원회 심의, 양양군이 제출한 환경영향평가서 심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kakaotalk_20161124_133254585



26일(토)에도 아침 출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광화문 촛불 버스편을 마련했습니다.
참고하셔서 주변에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서울행
- 출발시간 및 장소 : 2016년 11월 12일(토) 13:30 / 아산시청 앞
- 도착장소 : 영등포 주변 주차장
- 광화문까지는 지하철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 아산행
- 출발시간 및 장소 : 2016년 11월 12일(토) 22:00 / 영등포 주변 주차장
- 도착장소 : 아산시청 앞

◯ 이용신청 / 카톡아이디(아산YMCA)로 신청
- 카톡 ‘친구추가’에서 ‘아산YMCA’로 검색 후 친구추가
- 채팅창에 이름, 이동전화번호와 ‘버스신청’ 이라고 적어서 전송(동승자 이름과 번호도)
- 신청하신 분들과 필요한 소통은 카톡을 통해 진행합니다.

◯ 참고해주세요~
- 버스는 45인승 1대로 카톡 신청자 순서대로 마감 예정입니다.
- 저녁시간 많이 추울 듯합니다. 따뜻한 복장을 챙겨주세요.
- 차량 이용비는 1만원(1인)이며 당일 출발 시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 작은 배낭을 준비해 간단한 먹거리와 마실 물 등을 챙겨 오시면 좋습니다.(저녁식사는 자부담입니다)
- 양초와 은박지 깔개는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목, 2016/11/24- 13:50
439
0

GMO반대 전국행동 국민토론회 (11.01)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식용 GMO를 수입함에도 불구하고, GMO 표시제도의 수준은 다른 나라들에 비해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부 주도의 GMO개발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GMO개발 및 수입 등으로 우리 밥상과 농지가 GMO에 크게 노출되면서 이를 막아내고자 전국의 다양한 단체들이 뜻을 모아 <GMO반대 전국행동>을 만들었습니다. <GMO반대 전국행동>의 출범을 우리 사회에 다시 한 번 알리고, 현재 우리가 직면한 GMO 관련 주요 이슈이자 전국행동의 활동목표인 ▲원료기반 GMO 완전표시제의 즉각적 전면적 시행 ▲GMO 없는 학교급식 실현 ▲국내 GMO 상용화 중단을 위한 국민토론회를 개최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석바랍니다.

올해 초 학교급식 내 GMO 전면금지 법안을 이끌어낸 대만 non-GMO 학교급식연대 활동가들의 소중한 경험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일시: 2016111() 13:30-16:30

장소: 국회의원호관 제3세미나실

 

161021 GMO 국민토론회_웹자보

월, 2016/10/24- 16:43
439
0

[제3차 성평등포럼]

 

아직 지겨워하긴 이르다 여성정치세력화

 


8월 20일 오후 6시 30분 여성미래센터 교육장에서 제3차 성평등포럼이 개최됩니다.
이번 포럼의 제목은 '아직 지겨워하긴 이르다 여성정치세력화'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댓글 쓰기

 

수, 2015/08/19- 19:45
439
0

청소년 소모임 녹색바람 학생들이 지난번 소독해둔 볍씨가 잘 발아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발아된 볍씨를 흙이 채워진 모판에 3~5개씩 심는 볍씨파종 활동을 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임에도 허리가 아파오지만

서로서로 도와가며 모판을 모두 채울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땀 흘리며 정성스레 작업한 모판에 물도 주고

곧 세워질 비닐하우스를 위해 활대도 세웠습니다.

학생들이 매일 찾아올 수 없기에 남은 비닐하우스 작업과 물주기 등은 인천대공원 관리팀에서 해주기로 하셨습니다.

이제 5월이면 싹이튼 모종을 모내기할 차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릇파릇 얼마나 잘 자라나 있을지 같이 기대해 주세요.

 

KakaoTalk_20160416_123516032

KakaoTalk_20160416_123518155

KakaoTalk_20160416_165306010

KakaoTalk_20160416_125549997  KakaoTalk_20160416_123518941

KakaoTalk_20160416_165302629

KakaoTalk_20160416_125551898

KakaoTalk_20160416_123525042

KakaoTalk_20160416_123526391

KakaoTalk_20160416_123613810

KakaoTalk_20160416_123614428

KakaoTalk_20160416_123618518   KakaoTalk_20160416_125624525

화, 2016/04/19- 09:04
4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