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4대강 정비사업 토론회에 참석하신 회원님

지역

4대강 정비사업 토론회에 참석하신 회원님

익명 (미확인) | 토, 2009/04/11- 00:18

충남대 철학과 교수이신 양해림 회원님께서 토론회 준비에 많은 힘을 쏟으셨습니다.
뜻깊은 시간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선건 회원님께서도 토론회에 앞서 인사말씀을 통해 4대강 정비사업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셨고,
주제발표를 하신 허재영 회원님과 조영탁 회원님께서도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진정한 강살리기의 방향과 생태적 뉴딜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정천귀 교육센터소장님, 이정구 회원님, 장수찬 회원님도 참석하셔서 함께 머리를 맞대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목, 2010/09/30- 00:57
101
0

관저동에 계시는 회원님입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1/05/18- 18:55
101
0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금, 2011/04/22- 20:23
101
0

이경호 국장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정지현 회원님은 야생조류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2/05/30- 18:30
100
0

사무처 식구들을 위해 고동,소라등을 잡아서 삶아주셨습니다.
뚝딱 점심시간에 게눈감추듯이 사라졌습니다.
잘먹었습니다.

금, 2012/06/29- 23:03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