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베트남 다녀오신 이규봉회원님
이규봉 회원님께서 회원소식을 올려 주셨습니다.
지난 주(4/6~12)에는 베트남에 갔다 왔습니다.
한국군에 의한 민간인 학살이 자행된 중부 지방 여러 곳을 돌아 보고 왔습니다.
생존하는 희생자에게 구호품도 전하고 이번 여름 베트남 중부 지방에서 실시하는 캠프와 관련하여 인민위원회와 회의를 하였습니다.
푸센성에 있는 한베평화공원의 실황도 살펴보았습니다.
이규봉 회원님께서 회원소식을 올려 주셨습니다.
지난 주(4/6~12)에는 베트남에 갔다 왔습니다.
한국군에 의한 민간인 학살이 자행된 중부 지방 여러 곳을 돌아 보고 왔습니다.
생존하는 희생자에게 구호품도 전하고 이번 여름 베트남 중부 지방에서 실시하는 캠프와 관련하여 인민위원회와 회의를 하였습니다.
푸센성에 있는 한베평화공원의 실황도 살펴보았습니다.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