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필리핀으로 진료봉사 떠나시는 임동진 회원님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초창기 우리 단체 주부모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주셨던 배명순 회원님과 윤종삼 회원님의 장남인 윤문수 군이 오는 2월 20일(일) 12시 30분 스파피아호텔 5층 무궁화홀에서 결혼식을 갖습니다. 회원님과 자제분께 모두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1월 14일 이종기 회원님께서 아리따운 며느리를 보셨습니다.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결혼식장에 계신 이종기 회원님도 신랑신부 못지 않게 아주 멋지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