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지역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익명 (미확인) | 목, 2009/05/28- 00:30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목, 2010/09/30- 00:57
101
0

관저동에 계시는 회원님입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1/05/18- 18:55
101
0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금, 2011/04/22- 20:23
101
0

이경호 국장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정지현 회원님은 야생조류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2/05/30- 18:30
100
0

사무처 식구들을 위해 고동,소라등을 잡아서 삶아주셨습니다.
뚝딱 점심시간에 게눈감추듯이 사라졌습니다.
잘먹었습니다.

금, 2012/06/29- 23:03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