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