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황명동 회원님~
워드프로세서 공부 중이시라고 합니다. ^^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심이신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열심이셔서 시험도 무난히 통과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워드프로세서 공부 중이시라고 합니다. ^^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심이신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열심이셔서 시험도 무난히 통과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계속해서 받습니다. 서둘러 주세요~^^
*신청방법 -> 구글 온라인 폼(신청서 작성) -> 참가비 입금 -> 사무처에 확인전화
*신청서 (여기 클릭이요) -> https://goo.gl/forms/OcS2kQclk21qn79f2
평송문화센터 수련팀에 근무하고 있는 이혜선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권유로 하천해설가 양성과정에 신청하시면서 가입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