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황명동 회원님~
워드프로세서 공부 중이시라고 합니다. ^^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심이신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열심이셔서 시험도 무난히 통과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워드프로세서 공부 중이시라고 합니다. ^^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심이신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열심이셔서 시험도 무난히 통과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시청 안전졍책과에 근무하신 두분은
사무처에 들르셨다가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원자력 관련 내용을 담당하고 있으십니다.
많은 부분을 서로 도움 받고 도움주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대한산악연맹 청소년 오지탐사대원이 되어 23일 뉴질렌드 오지로 출국하시네요
19일간의 긴여정이라고 하네요.
회원여러분 응원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