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고덕진 회원님
철도시설공단에 근무하시는 고덕진 회원님께서 부산으로 전근가셨습니다.
직접 사무실로 전화주셔서 알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철도시설공단에 근무하시는 고덕진 회원님께서 부산으로 전근가셨습니다.
직접 사무실로 전화주셔서 알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