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돈희 회원님 ~
환경감시단의 정돈희 회원님께서 춘천으로 이사를 가셨다고합니다.
갑작스레 떠나시게 되어 얼굴을 못 뵈었네요
이사가신 곳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환경감시단의 정돈희 회원님께서 춘천으로 이사를 가셨다고합니다.
갑작스레 떠나시게 되어 얼굴을 못 뵈었네요
이사가신 곳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초창기 우리 단체 주부모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주셨던 배명순 회원님과 윤종삼 회원님의 장남인 윤문수 군이 오는 2월 20일(일) 12시 30분 스파피아호텔 5층 무궁화홀에서 결혼식을 갖습니다. 회원님과 자제분께 모두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1월 14일 이종기 회원님께서 아리따운 며느리를 보셨습니다.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결혼식장에 계신 이종기 회원님도 신랑신부 못지 않게 아주 멋지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