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금성회원님~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6일 대전도시텃밭연대 5곳의 텃밭에 계분이 배달되었습니다.
올해 농사를 짓기 전, 땅에 계분을 뿌리기 위해 직접 자원봉사해 주셨습니다.
금산 양계장에서 계분을 가져와서 직접 각 텃밭에 옮기는 고된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해주신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 도시텃밭 화이팅입니다!!
*신청하기:신청서 작성(클릭 -> http://goo.gl/SSVaKB )
* 아직 신청자리가 남아있어요~ (선착순 80명)
* 순서는 신청서 작성순이 아니라 참가비 입금순입니다.
*입금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해주시고 꼭 연락주세요!
(본인 확인이 안되면 신청 취소될수 있습니다.^^;)
4월 6일, 금강모니터링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지난 2월에 이어 이번에도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사진 게시판에 신옥균 회원님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