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금성회원님~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안희령 회원님과 함께 사무실에 방문해주셔서 많은 말씀 나누었습니다.
현재 중앙일보 NIE연구소에 계시고, 생태와 문학의 연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고마울 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