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송권식, 이제용, 이창택, 최승만 회원님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CBS방송국 김기수 PD님께서 보도국장으로 승진하셨습니다.
지역에서 국장으로 승진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동안 시사프로그램인 시사포커스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속속들이 전달해주셨는데요.
애쓰신 결과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