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송권식, 이제용, 이창택, 최승만 회원님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임병안님은
우라늄광산개발관련해서 심층취재를 하셔서 2014년 환경인상을 수상하셨던
중도일보 기자이십니다.
사무실 방문하셔서 후원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김영화 회원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최현진님은 유성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청소년자원봉사자아카데미 교육을 함께 진행하면서 인연이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움부탁드립니다.
<초청강연>‘밀량, 그리고 대전…원자력발전과 갈등’ 초청강연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하승수 녹색당 운영이원장과 고은아 사무처장의 2시간의 긴 발표를 흐트러짐 없이 함께 들어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