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기열 회원님이
산행하면서 쓰레기를 줍고 계시다고 합니다. 일반인이 접근하지 못하는 곳을 찾아다니면서 쓰레기를 줍고 있는데요. 한번 진행하면 20마대 이상 나온다고 합니다.
이기열 선생님 화이팅 하세요.
산행하면서 쓰레기를 줍고 계시다고 합니다. 일반인이 접근하지 못하는 곳을 찾아다니면서 쓰레기를 줍고 있는데요. 한번 진행하면 20마대 이상 나온다고 합니다.
이기열 선생님 화이팅 하세요.
이상현 회원님은 최숙희 활동가의 추천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결심해주셨습니다^^
천안에서 프로그래머로 활동중이시며,
환경보호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회원가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이전하는 사무실의 인테리어 공사를 맡아주셨고, 덕분에 깔끔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에 공사를 하다보니 더위를 먹어 기운이 없으신 것 같은데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텃밭선생님 양성교육프로그램2기를 수료하신 장수민 선생님이 환경연합 회원님이 되셨어요~!
환영합니다!^^
최강 동안이신 외모에 성격도 활발하시고 장점이 많으신 장수민 회원님^^
현재, 푸름이 환경기자단 모임의 자원봉사도 해주시고, 텃밭교육에도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자주자주 뵙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