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금기홍 회원님! 간식 맛있게 먹었습니다.
금기홍 회원님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계십니다.
사무처 근처 지나가시면서
활동가들에게 군만두랑 귤을 한박스를 간식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금기홍 회원님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계십니다.
사무처 근처 지나가시면서
활동가들에게 군만두랑 귤을 한박스를 간식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9월 환경사랑방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싸오셨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된장맛이 일품인 호박쌈밥이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던지 다음 사랑방에서 요리를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회원님의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 감사합니다!
류창완 회원님과 우리나라 원전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 하시다가 환경연합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아져서 한국의 미래가 더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