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청숙 회원님
어린이집 교사로 활동하시던 정청숙 회원님께서 초등학교 방과 후 보육교실로 자리를 이동하셨습니다.
앞으로 1학년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꿈과 희망을 가꾸어가는 선생님이 되시길 바래요^^
어린이집 교사로 활동하시던 정청숙 회원님께서 초등학교 방과 후 보육교실로 자리를 이동하셨습니다.
앞으로 1학년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꿈과 희망을 가꾸어가는 선생님이 되시길 바래요^^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