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 지구의날 기념 42번째 답장 행운아!

지역

[문자타임] 지구의날 기념 42번째 답장 행운아!

익명 (미확인) | 토, 2010/05/01- 01:47

[문자타임]오늘은 지구의 날! 나만의 지구사랑법을 알려주세요
42번째 답장주신 분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약속했던 환경연합!!

42번째 답장을 보내주신 조은주 회원님께 선물을 전해드렸어요~
(약속을 꼭 지키는 환경연합입니다!)

비록,
커다랗고 비이~싼 선물은 아니지만, 파룻파릇한 선물이니까 예쁘게 키워주세요^_____^)

공기정화에 최고라고 하니까 좋은 공기 속에서
지금처럼 우.윳.빛.깔. 조.은.주 회원님의 모습 늘 간직하시길 ..

직접 오셔서 얼굴도 뵙고 너무 좋았어요.
작은 선물에도 해맑게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드리는 저희 마음이 훨씬 더 행복합니다.

다른 회원님들도 답장 으쌰으쌰!
다음번에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회원님께!
더 좋은 행운이 돌아갈꺼예요.
답장 으쌰으쌰 잊지마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환경연합 창립맴버나 다름없는 분이십니다.
그동안 함께 같이 해오시다 잠시 휴식을 취하셨습니다.
아드님이신 안치호군의 푸름이 활동과 함께 다시 후원을 약정해주셨네요.
재가입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환경연합이 되겠습니다.

수, 2013/10/16- 23:56
81
0
지난 여름(6월~7월),  3차례 회원님들의 생각을 나누는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회원 활동에서의 부족함은 무엇인지, 회원님과 녹색연합의 소통에 보완할 부분이 있는지,...
금, 2018/09/28- 12:18
81
0
수 많은 정보 속에서 지인의 정보가 주는 신뢰는 매우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인의 권유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시민단체 후원을...
목, 2018/10/04- 16:57
81
0

<50대, 여성, 서구>

1.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 매달 에너지 줄이기 실천과제를 회원님들과 활동가가 실천하고 있는데요, 이번 달 실천 과제는 내 컵 사용하기입니다. 혹시 개인 컵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 네,

2. 개인 컵을 사용하시는데에 어려움은 없으신가요?

- 좀 불편하지만, 환경을 위해서 들고 다닙니다.^^ 커피나 차를 먹고, 씻을 수 있는 곳이 없어 대충 행궈 계속 먹게 되는데, 어떻게 생각하면 위생적으로 다른 분들이 보실 때 불쾌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환경을 위해서라면 내 컵을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3. 요즘 지역에서 환경문제 중 관심가지고 있는 문제는 무엇인지?

- 한번은 수자원공사에서 수질검사를 하러 왔습니다. 한밭생협에서 여러 교육을 듣던 중 생수 관련 교육을 들었는데 생수 병자체가 비위생적이라는 교육을 들었는데, 그렇다면 수돗물을 마음껏 안심하고 먹으면 좋을텐데, 물이 자체는 깨끗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는 과정이 노후 된 물 배관을 통해 오기 때문에 물이 맛도 이상하고 이상한 냄새도 나는 것 같아 잘 안마시게 됩니다. 정수기를 많이 사용하시지만 정수기 자체도 고가고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각 집에 필터 달아 주는 문제에 대해 수자원 공사 측에 요청을 해보았는데, 굉장히 난감해 하시며 어려우실 것 같다고 얘기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고자 하는 모든 시민들이 함께 요청을 한다면, 어느 정도 개선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같이 서로 함께 고민해 나가봤으면 합니다.

금, 2013/03/29- 01:42
81
0

공감만세에 근무하시는 임다혜씨~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물/하천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월, 2012/04/30- 20:27
81
0